정책

  • 제품 도입 후 1년간 무상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. (Basic 레벨)
  • 제품에 대한 라이센스는 양도가 불가능합니다.
  •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시 특별가를 적용해 드립니다.
          (유지보수 계약 체결업체에 한함)
  • 무상유지보수 종류 후 SLA에 따른 유상 유지보수 계약체결 후
          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
  • 기술지원 시간은 영업시간 기준 09:00 에서 18:00 입니다.
  • 별도 방문 지원 요청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
구분 대표전화번호 FAX 이메일
기술지원팀 02-515-1788
02-515-1799
02-515-1832
02-515-5805 기술지원 : support@QUALITIA.co.kr
스팸신고 : nospam@QUALITIA.co.kr
보안메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