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정책
- 제품 도입 후 1년간 무상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. (Basic 레벨)
- 제품에 대한 라이센스는 양도가 불가능합니다.
-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시 특별가를 적용해 드립니다.
(유지보수 계약 체결업체에 한함) - 무상유지보수 종류 후 SLA에 따른 유상 유지보수 계약체결 후
기술지원이 가능합니다. - 기술지원 시간은 영업시간 기준 09:00 에서 18:00 입니다.
- 별도 방문 지원 요청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.
구분 | 대표전화번호 | FAX | 이메일 |
---|---|---|---|
기술지원팀 | 02-515-1788 02-515-1799 02-515-1832 |
02-515-5805 | 기술지원 : support@QUALITIA.co.kr 스팸신고 : nospam@QUALITIA.co.kr |
보안메일 |